본문 바로가기
  • If you can concentrate always on the present, you'll be a happy man.
  • Forget about failure. But we must never forget the lessons it has taught us.
  • A person who draws a dream for a long time finally resembles the dream.
honey/Issue

글전시회, 3km 실제상황 감상하기_제1탄

by 꿀`단지 2012. 12. 1.

 

글 전시회/가장교~용문교 사이

 

 

글전시회, 3km 실제상황 감상하기 / 제1 탄   

 

 

가장교에서 용문교까지

3km에 달하는 곳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것일까?

  

궁금하면 직접 방문해보세요.

   

 

 

대전에 작자미상의 작가가 다리 및에 3km에 달하는 글을 연재하면서
이곳이 사람들이 운동하거나 지나다니면서 입소문이 나오고 있는 곳이다.

 

대전 천변 상류 끝자락에있는 가장교 및에서 부더 용문교까지
3km에 달하는 다리 및에 글 전시를 해 놓았다.


아름다운 글도 있고 질책의 글도있고 웃고 울리는 가슴 찡한 글들이 가득하다.
시간 되시면 한 번 찾아와 구경해보고 가세요.

 

 

 

커가는 자녀들에게 큰 귀감을 가져다 줄 내용이 많습니다.

나는 매일 갈 수는 없고 1주일에 한 번 정도로 글을 올리려 하니,

거리가 멀리있으신 분은 여기에 연재되는 글을 감상해 주세요.

 

 지금 시작이다!

 

전시회 / 글

 

나는 지금 ! 

 

전시회 / 글

 

 

나는 지금! 

전시회 / 글

 

 

나는 지금! 

전시회 / 글

 

 

나는 지금! 

전시회 / 글

 

 

나는 지금! 

전시회 / 글

 

 

나는 지금! 

전시회 / 글

 

 

 

 

 

 

 

최대한 빠트리지 많고 하나하나 정성껏
연재하도록 할 예정이니, 소문 좀 내주세요.

 

 

몇 개월에 걸쳐 연재가 될지 모르지만

지치지 않도록 많은 응원 바랍니다.

 

지금 시작입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보시고 느낀 점이나 좋은 내용 있으시면
이쁜 댓글도 부탁드려요.

 

 

 

MickeyBuddy

JINYOUNG J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