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f you can concentrate always on the present, you'll be a happy man.
  • Forget about failure. But we must never forget the lessons it has taught us.
  • A person who draws a dream for a long time finally resembles the dream.
honey/Today

마라톤, 제10회 스포츠서울 마라톤대회 10km 완주

by 꿀`단지 2012. 11. 27.

10Km 마라톤 완주 후

 

제10회 스포츠서울 마라톤대회

10km 출전 및 완주

 

 

 

2012.11.11(일)
서울 상암동 월드컵경기장 평화광장
제10회 스포츠서울주관 건강마라톤대회
신한카드 임직원 100여 명 이상 참가하는 일원으로 참석
10km 코스에 참석해 완주했다

 

나의 Finish 모습

 

 

오늘 비가 너무 많이와서 새벽 5시에 일어나

상경하는데 무척 애를 많이 먹었어요.

하지만 신한카드 천안지점 직원과의 약속과

나와 가족에게 한 약속이있어 포기는 할 수가 없었다.

 

 

건강도 체크하고 가족을 지킬 수 있는 가장으로
오늘도 힘찬 파이팅을 하고나와의 다짐을 한다.

 

 

경기 코스

 

 

마라톤이라는 맛을 일께워준 그분에게 감사드리며.
3년 이내에 춘천마라톤 풀코스에 도전해 보겠다는
마음으로 오늘 참가했는데, 마음 먹은거 한 번 해보자고
나와 약속을하고 서울역에서 기차에 몸을 실어 근무하러 천안으로 간다.

 

직원들과 기념 촬영

 

 

3년이라는 나와의 약속을 머금고

춘천마라톤 대회를 지켜보았다.

 

역시나 마라톤 챔피언은 케냐에게 돌아갔고,

매번 대회때마다 우승을 하는 선수들이 보면 케냐 선수들인 것 같다.

정말 대단한 것 같다.

 

 

대회 1위: 데이비드 켐보이 키앵

 

 

나도 3년內 참가하겠다고 했지만

아래 기록들을 보니 말이 안나오는 것 같다.

하지만 기록이 문제가 아니라 나와의 다짐과 그리고 약속

또한 완주를 할 수 있느냐에 대한 생각을 먼저 해 봐야 할 것 같다.

 

 

선수 기록 순위

 

 

아래 동영상은 이번 춘천마라톤 대회 동영상으로

내가 약속을 한 관계로 분위기 차원에 자료를 담아 보았다.

혹 관심이 있으시면 시청해보세요.

 

 

 

 

 

 

 

그리고 혹 관심이 있다면 여러분도 도전하세요.

희망이 그리고 내일이 보입니다.

 

 

 

 

MickeyBuddy
JINYOUNG J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