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불매 이전
제와 아이들이 입는 옷들 중 일부. 집사람이 놋데백화점에 입점한 유니클로에서 구매.
뭐 싼맛에 산다고. 대충 입으라고.
2. 불매 이후
일본불매의 상징처럼 활활타오른 유니클로 불매. 안사요. 안입어요.
오프라인 매장은 국민들의 감시와 따가운 시선 등으로 인하여 매출이 쫙쫙 빠짐.
- 게시물 중 유통관련 종사자의 증언에 의하여 대략 7~80% 수준까지 빠진 듯.
3. 온라인 매출 증가?
일부 기레기들이 불매이전 10정도였던 온라인 매출이 20으로 100% 증가했다고.
온라인 상품이 매진되었다는 등. Dog소리 작렬.
4. 종합적으로 보면 매출 최소 반토막각.
불매이전 오프라인 90 + 온라인 10
불매이후 오프라인 30 + 온라인 20
합치면.... 불매이후 50정도임. 즉, 반토막 난거라고 봐도 됨.
5. 아주 긍정적인 현상은 불매가 일상화되어가는 조짐이 보임
일상화된 불매는 그냥 매장이 사라지게 될 것임
매출이 계속 이렇게 빠지면 결국 사업출수해야함
잘가라! 유니클로.
반응형
'honey > Issue' 카테고리의 다른 글
TSID, 국가 공인 신기술 신속 확인 인증 획득 (0) | 2024.11.29 |
---|---|
손혜원의원의 혜안 - 유시민 내년.. (0) | 2019.10.10 |
뉴스공장 새 로고 재능기부 근황 (0) | 2019.10.10 |
자유한국당 꼼수, 네티즌수사대가 찾아내! '평범한 서초구민' (0) | 2019.10.10 |
영국 언론 "한국, 월드컵 파워랭킹 23팀 중 22위" (0) | 2017.10.13 |
정미홍이 김기춘32억자택에 전세 살고 있다 (0) | 2017.10.13 |
김일성, 김정은과 기념촬영한 국방부장관 (0) | 2017.10.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