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f you can concentrate always on the present, you'll be a happy man.
  • Forget about failure. But we must never forget the lessons it has taught us.
  • A person who draws a dream for a long time finally resembles the dream.
Media dangee/View

스포츠스타들 강남스타일 '말춤' 열풍

by 꿀`단지 2013. 4. 12.

 

'당구여신' 차유람

중국 녹인 '아찔' 섹시 말춤 슈퍼맨

 

 

 

 

                                         ㅇ 출처 : 스포츠조선  

 

 

 

 

'당구여신' 차유람(26·한체대)이 6일 중국 베이징에서 구정(음력설)을 맞아 열린 2013 세계 톱랭커 초청 9볼 대회에서 짜릿한 역전승 후 아찔한 '섹시 말춤'을 선보였다.

중국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차유람과 중국을 대표하는 당구스타 판샤오팅이 설을 맞아 이벤트 라이벌 매치를 펼쳤다. 9볼 메인 경기를 포함해, 트릭샷 및 개인기 대결을 선보였다.

설 특집 이벤트 초청 경기이지만, 경기 시작 전부터 각 나라의 자존심이 건 신경전은 치열했다. 한국과 중국을 대표하는 미녀 당구 스타들의 맞대결에 중국 당구팬들 및 언론의 스포트라이트가 쏟아졌다. 중국 CCTV5에서 이날 경기를 독점 생중계하며 차유람의 인기와 라이벌매치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반영했다. .

한치 양보 없는 승부는 짜릿했다. 메인경기에서 초반 세트 스코어 1-4로 끌려가던 차유람이 뒷심을 과시하며 6-6 동점을 만들었다. 상대의 실수를 틈타 승부를 9-7로 뒤집으며 우승컵을 품에 안았다. 한-중 에이스 대결에서 승리하며 올시즌을 앞두고 기분좋은 스타트를 끊었다. 우승컵을 머리위에 살짝 올리며 기쁨을 표했다. 1500만원의 상금도 함께 받았다.

차유람은 이날 싸이의 '강남 스타일'에 맞춰 귀엽고 섹시한 말춤 댄스를 선보여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반짝이는 블랙재킷과 레깅스 차림으로 섹시하고 끼 넘치는 '차유람 스타일' 말춤을 완성했다. 무엇이든 열심히 준비하고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차유람 스타일'에 팬들이 열광했다. 차유람은 "초청 경기이지만 승리할 수 있어 기뻤다. 솔직히 춤에 소질이 없어서 많이 부끄러웠지만, 중국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면 만족한다"며 겸손하게 웃었다. <전영지 기자 sky4us@sportschosun.com, 동영상=http://www.youtube.com/watch?v=TK7Xe237Rl8>

당구여신 '차유람' 춤실력도 수준급이네요.

중국 팬들도 매료될만 하네요.

 

 

 

 

 

honeydangee

Mr.Jung 미키